great cheap desolder tool only $5 but I'm able to disassemble pok3r less than 2 hours with it #desolder #vortexgear #pok3r #relube #respring #cherrymx #brownswitch #ergoclear #78gf
seen from Brazil
seen from Algeria

seen from Malaysia
seen from China
seen from Peru
seen from Türkiye

seen from United States
seen from India
seen from United States

seen from United States

seen from Türkiye
seen from United States

seen from Brazil
seen from Russia
seen from Romania

seen from United States
seen from Austria
seen from Malaysia

seen from Malaysia

seen from Türkiye
great cheap desolder tool only $5 but I'm able to disassemble pok3r less than 2 hours with it #desolder #vortexgear #pok3r #relube #respring #cherrymx #brownswitch #ergoclear #78gf
اداة PrettyRespring لتغيير شكل عملية الريسبرينج في الايفون بشكل مميز
اداة PrettyRespring لتغيير شكل عملية الريسبرينج في الايفون بشكل مميز
اذا كنت ترغب بالحصول على شكل مميز لعملية الريسبرينج في الايفون فيمكنك الان استخدام اداة PrettyRespring و هي اداة رائعة يمكنك من خلالها الحصول على شكل مميز لعملية الريسبرينج في الايفون عن طريق استبدال شعار ابل الذي يظهر عادة باخر شيء يظهر على الشاشة.
ميزات اداة PrettyRespring:
تغيير شكل عملية الريسبرينج في الايفون بشكل رائع.
استبدال شعار ابل في عملية الريسبرينج باخر ما يظهر في الشاشة.
سهلة…
View On WordPress
Perfección de frase.
반탈아이폰 무한 리스프링 해결법
* -ipod touch 4G (32g) -ios 5.0.1 반탈옥
** 기본적인 redsn0w 조작법을 아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 매뉴얼입니다. select IPSW 하는법, Just boot 하는 법 숙지하신 뒤에 시도하세요.
반탈아이폰(팟)을 쓰면서 가장 곤란한 것이 방전 후에 종종 발생하는 안전모드 무한 리스프링이다. 무한 리스프링이 정말 짜증나는 이유는 usb케이블을 꽂았을 때 나는 특유의 삐빅! 소리를 약 5초 간격으로 쉴새없이 들어야만 한다는 거다. 정말 확 창밖으로 던져버리고 싶닥ㄴ아럼ㄴ아러ㅐㅈㄷㄹ 포털사이트를 뒤져봐도 정형화된 하나의 방법이 없이 다 제각각이라 난감. 마음을 가다듬고 좀 더 구체적으로 방법을 모색해보려 해도 삐빅! 삐빅! 소리때문에 노이로제가 올 것 같아서 그냥 무턱대고 나오는 방법은 다 따라해 보는 아주 안좋은 선택을 하게 된다. 이러다가 벽돌 되져... ㅠㅠ 결국 내 이야기도 검색해서 나오는 수많은 방법 중의 하나가 되겠지만 나름 확신을 가지고 써봄. 삐빅 소리에 미치기 일보직전인 여러분에게 자그만 도움이라도 될까 싶어서.
0. 아이폰이 연결된 상태에서 미리 레드스노우를 실행시켜 주세요.
1. 홈버튼과 슬립버튼을 동시에 10초 정도 눌러서 강제종료 시킵니다.
2-1. 사과 마크가 떴을 때 재빨리 레드스노우에서 select IPSW로 펌웨어 선택해주신 뒤 2-2. Just Boot 시켜줍니다.
3. 정상적으로 Just Boot이 됩니다. (순정상태로 복원되는 거 아닙니다)
주의하실 점이라면, 사과마크가 떴을 때 빨리 just boot 단계를 진행시켜주지 않으면 다시 안전모드로 리붓됩니다. 그리고 또 무한 리스프링... 이전에 다른 방법 계속 시도하다가 DFU모드 진입되신 분도 다시 강제 리붓 시켰다가 시도해보세요. 저는 항상 성공했거든요. 아이폰의 쾌유를 빕니다 ㅠㅠ
*** [email protected] twitter/@madgnuyk